팅크웨어,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법률 상담서비스’ 제공
상태바
팅크웨어,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법률 상담서비스’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블랙박스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와 ‘세이프업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블랙박스 브랜드 캠페인은 ‘씽크 스몰(Think Small)’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공되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와 세이프업 케어 서비스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인다.

특히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한다.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함께 사고 영상을 분석해 기본적인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인 법률 상담 내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세이프업 케어 서비스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구매 고객중 홈페이지 제품 등록고객에게 ▲ 메모리 교체 주기관리 ▲펌웨어 ▲정기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

▲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함께 사고 영상을 분석해 기본적인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인 법률 상담 내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실제로 블랙박스 사용자중 일부 사고가 발생하거나 영상이 필요해 확인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블랙박스를 방치하는 경우가 많아 정작 사고가 나면 메모리카드 에러나 제품 이상으로 영상을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기존에도 팅크웨어는 믿을 수 있는 전국 망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AS를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직영점·AS센터가 결합된 종합 브랜드 스토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와 보증기간내 AS시 발생하는 탈·부착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아이나비 전국 장착 보증 서비스’로 브랜드에 대한 서비스 신뢰도를 견고히 해왔다.

팅크웨어는 17년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까지 없었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며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아이나비 브랜드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8월17일까지 블랙박스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o1inavi)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콘텐츠 포스팅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피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