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가트너 선정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리더 쿼드런트’
상태바
아루바, 가트너 선정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리더 쿼드런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이하 아루바)가 가트너의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3년 연속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2014 유무선 LAN 인프라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가 유선 및 무선 LAN을 하나의 보고서에 통합해 3번째로 발행된 보고서이며 아루바는 매년 모두 유무선 LAN 부문에서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됐다.

이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가트너의 기존 방식대로 기업들의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을 기반으로 기업들을 평가했다. 보고서에는 각 벤더들의 개요 및 장단점에 대한 평가 등이 포함돼 있다.

벤 깁슨 아루바네트웍스 CMO는 “이번 리더 쿼드런트 선정은 아루바가 폭 넓고 심도있는 모빌리티 솔루션과 강력한 시장 선점성을 보유하고 있고 고객 로열티 기반의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라며 “아루바는 작년에 발표한 모빌리티 정의 네트워크(Mobility-Defined Networks)를 통해 기업으로 하여금 #GenMobile(모바일세대)이 필요로 하는 유선 없는(All Wireless Network) 업무환경의 구현과 함께 기업 주요 구성원으로 부상하는 #GenMobile의 네트워크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로드맵을 제시함은 물론 클라우드 와이파이 및 실내 위치 기반 서비스 그리고 802.11ac와 같은 중요한 영역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 이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가트너의 기존 방식대로 기업들의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을 기반으로 기업들을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