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CA 아크서브’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매각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CA 아크서브’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매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테크놀로지스가 말린 에쿼티 파트너스(Marlin Equity Partners)와 ‘CA 아크서브(CA ARCserve)’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매각에 동의했다고 밝혔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CA테크놀로지스 회계연도 2015년 2분기까지 거래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모든 아크서브 비즈니스가 별도 운영됨에 따라 CA테크놀로지스는 폼 8-K(Form 8-K) 보고서를 발행하고 회계연도 2015년 지침 및 선택 재무 정보를 제공한다. 거래에 대한 자세한 재무 정보는 오는 23일 CA 1분기 결산 보고에서 공개된다.

제이콥 CA테크놀로지스 전략 및 기업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은 “이번 거래에 매우 만족하며 아크서브 관련 고객, 파트너, 임직원의 차질 없는 이전을 기대한다”며 “CA 전세계 파트너 전략도 변화가 예상되고 CA는 비 핵심 자산 정리 및 핵심 분야 투자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업계 저명한 상을 받은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아크서브는 기업이 중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가용성을 확보하도록 돕는다. 단일 아키텍처로 구성된 아크서브는 복잡한 IT 환경에서도 사용이 쉽고 물리·가상·클라우드 시스템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