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 서울-부산간 경로 탐색 3초 이내 가능
상태바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 서울-부산간 경로 탐색 3초 이내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 나브킹덤 N200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을 출시했다.

나브킹덤 N200에 탑재된 스냅드래곤 1.7㎓ 쿼드코어 프로세서는 내비게이션의 두뇌 역할을 하는 중요한 부품이다.
뿐만 아니라 DDR3 2GB 메모리와 빠르고 안정적인 4GB eMMC 적용으로 서울·부산간 경로 탐색이 3초 이내로 가능하게 됐으며 특히 애드레노(Adreno) 320 GPU를 통해 4세대 리얼(Real) 3D ‘나브킹덤 전자지도’에 대한 그래픽 처리 속도를 300% 이상 향상시켰다.

▲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을 출시했다.

또한 500cd 밝기의 고휘도, 1024×600 고해상도, 그리고 정전식 터치 패널이 적용된 LCD를 통해 더욱 선명하고 디테일한 3D 지도 화면을 제공하며 이 같은 고해상도 LCD를 통해 동일한 지도 레벨에서 더 넓은 지역이 표현되는 와이드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나브킹덤 N200에 탑재된 나브킹덤 3D 전자지도는 D-GPS로 측정한 초정밀 지도 데이터에 실측 고도 값이 포함돼 에코(ECO) 드라이브 모드와 같은 3차원 경로 탐색뿐만 아니라 전방 급커브에 대한 추천 진입 속도를 사전에 알려주는 ADAS 급커브 안내가 가능하며 대형 차량을 위한 차종별 편이 탐색 기능으로 차량 통과 높이, 중량 등을 설정할 경우 대형차가 갈 수 없는 도로를 자동으로 회피해 탐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방면 간판 안내 기능은 주행중 안내 지점에 대한 정확한 인지에 도움을 주며 나브킹덤만의 TPEG 모드를 통해 TPEG 정보(실시간 교통정보)에 대한 시인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