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울트라 슬림 외장 ODD 할인 행사 ‘탕탕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전자, 울트라 슬림 외장 ODD 할인 행사 ‘탕탕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7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솔로몬닷컴은 이와 같은 사용자의 구매율을 더욱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LG전자 울트라 슬림 외장ODD에 대한 할인 행사 ‘탕탕 이벤트’를 7월30일까지 진행할 방침이다

LG전자 외장ODD 전국대리점 솔로몬닷컴이 ‘GP50NB40’ 및 ‘GP50NW40’의 누적 판매가 5만명을 기록하며 LG ODD의 판매율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솔로몬닷컴은 이 같은 현상에 대해 LG전자 울트라북 그램과 일체형PC의 제품에 내장형ODD가 설치가 돼 있지 않아 별도로 USB 외장형 ODD를 설치해야 하고 특히 LG ODD가 노트북 및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인 AV모드도 지원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스마트TV 보급율이 높아지고 동시에 DVD플레이어 수요층이 증가함에 따라 유아용 동영상 시리즈가 대거 출시되면서 AV모드가 지원되는 LG전자 외장형ODD 찾는 유저층이 많아 졌다.

현재 울트라북 그램과 일체형PC 유저층이 가장 필요한 제품이 바로 ODD다.

솔로몬닷컴은 이와 같은 사용자의 구매율을 더욱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LG전자 울트라 슬림 외장ODD에 대한 할인 행사 ‘탕탕 이벤트’를 7월30일까지 진행할 방침이다. 이는 신규 제품인 GP60NS51을 7000원 가량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기존 모델인 GP60NS50과 GP60NB50은 3000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솔로몬닷컴은 할인 행사를 통해 LG전자 외장ODD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파우치, M-DISC, 스마트폰 방수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속활자를 이용해 오랜 시간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있는 M-DISC는 문서, 동영상 등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LG전자는 광 스토리지 시장이 다양한 기능을 가진 광 스토리지가 출시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윈도XP 지원이 종료되면서 운영체제를 설치하기 위한 외장ODD가 필요하게 돼 노트북, 데스크톱 사용자들의 슬림 외장ODD 구매율이 증가하고 있어 향후 시장에 더욱 ㅅ헝장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