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실용음악학원 팔콘뮤직아카데미, 차별화된 교육으로 우수한 아티스트 양성에 주력
상태바
전주실용음악학원 팔콘뮤직아카데미, 차별화된 교육으로 우수한 아티스트 양성에 주력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음악은 개인의 정서를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최근 직장인 및 학생들 사이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의 경우, 체계화된 교육을 받기가 어려워 서울로 상경하여 학원을 다니는 경우가 잦다.  

전주실용음악학원 팔콘뮤직아카데미 원장은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쫓아 학문을 시작하곤 하지만, 그 길을 잘지도 할 수 있는 가이드인 스승을 찾지 못하는 것이 늘 안타깝다”고 밝혔다.

팔콘뮤직아카데미는 학생들이 음악에 열중할 수 있는 우수한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꼼꼼한 피드백을 통해 개인의 역량을 높여준다. 

전주실용음악학원 팔콘뮤직아카데미는 벤, 올티, 치타, 디셈버를 비롯해, 나윤권, 장재인, 가비앤제이와 작업한 현직프로듀서와 방송, 앨범, 드라마OST 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강사진들로 구성해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한다.

이처럼 지방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시설과 커리큘럼으로 단순히 진학만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이 아닌 확실한 필드플레이어, 우수한 아티스트를 만드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전주작곡학원 팔콘뮤직아카데미 대표 프로듀서인 ‘팔콘’은 다양한 필드에서 이미 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통해 음악적 실력을 인정 받아온 뮤지션이다. 이 같은 경험을 토대로 필드에서 요구하는 음악적 능력과 요소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수강생들에게 필드시스템 기반의 교육커리큘럼을 탄생시켰다.

또한 팔콘뮤직아카데미는 파트너십이 체결된 많은 중/대형 기획사에서 요구하는 데모음원과 영상을 주도하고 제작하여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팔콘뮤직에 소속된 프로듀서진들의 앨범작업에 공동작업 또는 피처링이나 보컬리스트로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한다.

팔콘뮤직아카데미 원장은 “지방에서 공부하는 대중음악 지망생들의 잠재된 가능성에 비해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는 대학 진학률을 극복하고 음악인으로 활동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환경을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음악학원 팔콘뮤직아카데미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검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역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