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4’ 개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4’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본사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CCIB)에서 7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고객 대상 컨퍼런스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4(MicroStrategy World 201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번 행사에서 분석, 모바일, 클라우드, 아이덴티티 분야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고객 및 파트너들의 편리한 사용을 도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안과 더불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한 보다 용이한 시스템 구축 및 성공적인 활용 방안을 제시하게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4에는 아디다스, 넷플릭스, 바이엘 헬스케어 등 25여개 세계적인 기업의 중역들이 참석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운영 효율성, 비즈니스 성과 향상 및 매출 증대를 도모한 실제적인 사례를 제시한다.

이처럼 선두 글로벌 브랜드의 중역들이 참석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방식으로 사용 가능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의 강력한 분석적 이점을 통해 비즈니스 운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게 된다.

참석자들은 데스크톱, 웹,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시각적 분석(visual analytics)을 경험할 수 있으며 차세대 모바일 아이덴티티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보안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방안도 들을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의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페이스북과 이베이 등의 글로벌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솔루션과 함께 인-메모리 분석을 통한 성능 리더십을 강조한다.

참석자들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기업의 분석 환경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또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이 오늘날 시장에서 왜 1위 솔루션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IT에서 요구하는 보안 및 데이터 가버넌스 측면, 그리고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속도와 민첩성의 2가지 측면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벤더인지 심층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microstrategy.com/microstrategyworld)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