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상태바
PC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고객 감사 프로모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www.acronis.co.kr)가 업그레이드된 PC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Acronis Backup for PC)’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9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3월부터 5월31일까지 3달간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5 워크스테이션(Acronis Backup & Recovery 11.5 Workstation)’ 제품을 구입하는 기업,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고객에게 가격 할인 혜택과 상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프로모션에 대한 높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근 업그레이드 돼 새롭게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제품을 대상으로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9월까지 연장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를 통해 기업 내 대량의 PC OS 업그레이드나 시스템 및 데이터 이전 사업을 추진해야 하는 기관들은 이번 기회에 비용절약과 최신 성능의 소프트웨어 도입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아크로니스는 지난 프로모션에 대한 높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근 업그레이드 돼 새롭게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제품을 대상으로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9월까지 연장 진행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별도 옵션 제품으로 제공해온 아크로니스 이기종 복원 기능(Universal Restore)이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제품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며 기존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은 신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동일한 기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크로니스 솔루션으로 전환할 경우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는 기업 및 기관의 데스크톱과 랩톱을 위한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으로 윈도 2000부터 최신 8.1까지 모든 버전을 지원하며 MBR(부팅영역) 파괴 및 각종 시스템 오류로 PC 작동이 멈추더라도 F11 키를 눌러 빠르고 손쉽게 PC를 정상화시킬 수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그 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 및 공급해왔고 기존 고객들을 위한 꾸준한 기술 지원과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로 고객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아크로니스 제품의 최신 기술력을 비용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니스코리아의 총판사 단군소프트(www.tangunsoft.com, 02-6206-2512), 에스씨지솔루션즈(www.scgs.co.kr, 02-828-67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