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누구나 ‘굿초이스’하면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상태바
전 국민 누구나 ‘굿초이스’하면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커피빈 음료 업그레이드·상품권 제공

KT가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 홍보를 위해 커피빈 아이스 커피 업그레이드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부터 7월13일까지 매 주말 커피빈을 찾은 선착순 총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메리카노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T를 이용중인 고객은 자신의 휴대폰을 제시하기만 하면 되고 타사 고객들은 ‘굿초이스 커피빈 이벤트’를 본인의 SNS 계정으로 공유하고 해당 화면을 보여주면 커피빈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의 가격으로 레귤러 사이즈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후 특별 제작된 컵과 슬리브를 돌려 정확한 이미지를 맞춘뒤 인증샷을 찍고 ‘#굿초이스’라는 헤시테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커피빈 2만원 이용권’, 15명에게는 ‘커피빈 텀블러’를 경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신호준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굿초이스를 실현하는 KT의 노력을 고객들이 쉽게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스커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를 선택(Choice)하는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21일부터 7월13일까지 매 주말 커피빈을 찾은 선착순 총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메리카노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