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 SAP 인증 획득
상태바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 SAP 인증 획득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가 최근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 11.3’이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솔루션 ‘SAP 솔루션 매니저’와 통합될 수 있도록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 고객은 SAP 솔루션 매니저를 사용, SAP 솔루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CA 테크놀로지스는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와 SAP 솔루션 매니저 간 통합을 위해 데이터엑스트림(DataXstream)과 협력했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와 SAP 솔루션 매니저의 통합으로 기업은 △워크로드 관리 통합 △관리 간소화 △운영 비용 절감 등의 효과를 얻게 된다.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솔루션 영업을 담당하는 크리스 윌슨 부사장은 “업무에 중요한 워크로드 실행에 초점을 맞춘 기업들은 IT 부서가 중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CA 솔루션의 강력한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잘 활용하고 있다”며 SAP 솔루션 매니저와 통합 가능한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는 고객이 동적인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변화하는 요구와 기회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데이터엑스트림의 크레이그 스태실라 부사장은 “CA와 SAP 솔루션은 서비스수준협약(SLA) 성능 향상,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개선, 작업 성공률 향상 등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양사의 통합 기술을 고객에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