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A7S’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소니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A7S’ 예약판매 시작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7S는 ISO 409600의 초고감도 성능으로 고감도 저노이즈와 함께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

소니코리아(www.sony.co.kr)가 35mm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A7 시리즈의 신제품 ‘A7S’를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 소니스토어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A7S는 작년 11월 출시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렌즈 교환식 카메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A7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이다.

ISO 409600의 초고감도 성능의 A7S는 고감도 저노이즈와 함께 선명한 화질을 선사하며 특히 동영상 촬영 기술을 집약시킨 새로운 XAVC S 비디오 포맷과 소니의 전문 동영상 장비에 탑재된 픽쳐 프로파일(Picture Profile) 기능, 4K 클린 HDMI 아웃풋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편집 작업을 도와주는 타임 코드/사용자 비트(Time code/User bit), HD 해상도의 120fps 높은 프레임 레이트(High frame rate) 촬영 지원 등 영상 촬영 능력을 선보인다.

한편 A7S는 장시간 동영상 촬영음을 지원하는 기본 배터리 2개와 전용 충전기 및 케이블 프로텍터 등의 액세서리가 기본 패키지에 포함됐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혁신적인 제품답게 정식 출시 전부터 쏟아진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으로 예약판매를 준비했다”며 “A7S의 출시로 기존 A7R, A7과 함께 풀프레임 미러리스 라인업이 완성된 만큼 알파의 풍성한 렌즈 라인업 및 풀프레임 전용 렌즈들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소니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