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피니트-락플레이스, 전략파트너 체결…성능관리 솔루션 시장 확대
상태바
유피니트-락플레이스, 전략파트너 체결…성능관리 솔루션 시장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사 대표이사와 관계자가 참석한 협약식에서 유피니트의 검증된 기술력과 락플레이스의 영업능력을 적극 활용해 파로스 솔루션 시장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합의했다.

성능관리 전문기업 유피니트(대표이사 김용옥)가 락플레이스(대표이사 서동식)와 파로스 제품에 대한 전략파트너(SP)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락플레이스는 유피니트의 파로스 전 제품에 대한 공급 권한을 갖게 됐다.

락플레이스는 오픈소스 전문기업으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제이보스, MySQL, 포스트그리(Postgre)SQL 등 오픈소스 제품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해 왔고 통신, 제조, 공공, 금융 등 탄탄한 영업망을 가진 기업이다.

이날 양사 대표이사와 관계자가 참석한 협약식에서 유피니트의 검증된 기술력과 락플레이스의 영업능력을 적극 활용해 파로스 솔루션 시장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합의했다.

유피니트의 파로스는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한정된 타 APM제품들과 다르게 자바 및 C 기반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EAI 솔루션을 통한 연계 업무들을 통합 관제 할 수 있고 업무 단위 및 채널서버에서 데이터베이스에 이르기까지 엔드투엔드 전 구간에 걸친 거래추적 시스템을 갖춘 솔루션이다.

또한 비즈니스 서비스 관점에서의 성능과 장애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BTM(Business Transaction Management)으로 확장된 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최근 성능관리 분야에서 파로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파로스는 올 상반기에만 우리은행, NH생명, 삼성증권, 흥국생명 등에 납품돼 금융권에 역시 강세를 보였고 국민연금, 통계청, 경기도청 등의 공공기관과 교원그룹 등의 제조기업까지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