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아카마이, 향상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상태바
안랩-아카마이, 향상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마이코리아와 안랩dl 국내에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출시했다.

양사는 지난달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클라우드 및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기반 웹 보안 솔루션인 아카마이의 시큐리티 솔루션(Akamai's Security Solutions)과 안랩의 전문 보안관제 노하우를 결합해 한층 강화된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카마이 시큐리티 솔루션과 안랩의 전문적인 보안관제 서비스를 결합해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기업에 ▲안랩의 보안 전문가들이 최적화된 웹 보안 정책 수립 ▲365일/24시간 무중단(seamless) 원격 모니터링 및 대응 ▲솔루션 관리운영 등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카마이의 웹 시큐리티 솔루션은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 기반의 보안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사이트의 성능과 가용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사이버공격으로부터 기업의 가장 중요한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에 대한 웹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디도스(DDoS, 분산서비스거부 공격)는 물론 SQL 인젝션,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 등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을 포함한 다양한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다.

안랩의 앞선 보안 관제 서비스(MSS)는 안랩의 기술력 및 관제 노하우가 적용된 차세대 보안관제 플랫폼과 SOC(보안관제센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의 중요한 정보를 보호한다. 또한 안랩의 서비스는 기업이 자사의 보안 솔루션을 관리하고 핵심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