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바캉스 사진 출력? ‘엡손 슈퍼 대용량 잉크’로!
상태바
다가오는 바캉스 사진 출력? ‘엡손 슈퍼 대용량 잉크’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9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 ‘정품 잉크’ 구매 이벤트 진행

한국엡손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7월31일까지 소모품, 잉크젯 프린터, 스캐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사진 출력 빈도가 높아지는 바캉스 시즌에 소모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정품 잉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의 ‘잉크 탱크 시스템’ 탑재 프린터인 L시리즈와 호환되는 ‘정품 무한 잉크(T664,
70ml)’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일상적인 사진 출력에 적합한 ‘엡손 광택 사진 용지(Epson Photo Paper GLOSSY, S042546 4X6, 20매)’가 증정된다.

정품 무한 잉크는 컬러 6500장, 흑백 4000장을 출력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유지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가격은 1개 색상당 6400원이다.

▲ 엡손은 사진 출력 빈도가 높아지는 바캉스 시즌에 소모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정품 잉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검정, 청록, 진홍, 노랑 등 4가지 색상의 정품 무한 잉크를 컬러 상관없이 4개 이상 구매한 뒤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단,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L시리즈의 프린터 혹은 복합기가 엡손 홈페이지에서 보유 제품으로 등록돼 있어야 한다.

엡손은 프리미엄 광택 포토용지(Epson Premium Glosy Photo Paper, S041285, S041863)를 2개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포토 스크랩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엡손의 프리미엄 광택 포토용지는 밝고 부드러운 느낌의 고광택 포토용지로 실제 은염 사진과 같은 느낌의 광택감과 질감을 표현한다. 인쇄 후 빠르게 건조되며 내수성이 강해 출력물이 물에 젖어도 번짐이 적다.

엡손의 정품 잉크와 정품 포토용지는 엡손 프린터와의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정확히 표현하도록 설계됐으며 최상의 인쇄 품질을 위해 엡손의 잉크젯 프린터에 최적화됐다.

또한 엡손은 6월 한 달간 행사 제품으로 선별된 잉크탱크 시스템 프린터와 복합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제품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3만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과 잉크 1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추가 사은품인 엡손 광택 사진 용지(Epson Photo Paper GLOSSY, S042546 4X6, 20매)를 받을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행사 모델을 구매한후 구매 사이트에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엡손은 스캐너를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캠핑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신제품 모바일 스캐너 워크포스 DS-40 구매 고객에게는 GS칼텍스 2만원 주유권이 제공되고 급지형 스캐너와 평판형 스캐너 고객에게는 구매 모델에 따라 네파 캠핑용 미니 테이블 또는 코베아 그늘막 텐트가 제공된다.

엡손의 모든 이벤트는 제품 구매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했을 경우에 한해 적용되며 이벤트와 이벤트 진행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