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굿초이스’ 캠페인 확산 위해 고객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 KT, ‘굿초이스’ 캠페인 확산 위해 고객 체험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서울 홍대 인근에서 진행된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 현장의 모습.

고객에게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올레(olleh)’의 약속 ‘굿초이스’가 최고의 선물로 고객 앞에 나선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초이스는 KT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KT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이벤트를 7일과 8일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진행하는 데 이어 14일과 15일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진행한다.

참여방식은 큐브 안에 숨겨져 있는 굿초이스 선물과 일반 선물중 고객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갤럭시S5, 아이패드미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5000여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가 진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goodchoice.olleh.com)및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