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올레(olleh)’의 약속 ‘굿초이스’가 최고의 선물로 고객 앞에 나선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초이스는 KT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KT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이벤트를 7일과 8일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진행하는 데 이어 14일과 15일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진행한다.
참여방식은 큐브 안에 숨겨져 있는 굿초이스 선물과 일반 선물중 고객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갤럭시S5, 아이패드미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5000여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가 진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goodchoice.olleh.com)및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