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스-미디어텍, 스마트폰 플랫폼용 음성·오디오 솔루션 제공 협력
상태바
오디언스-미디어텍, 스마트폰 플랫폼용 음성·오디오 솔루션 제공 협력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언스(Audience)가 스마트폰용 ‘MT6290 LTE 베이스밴드 레퍼런스’ 플랫폼과 새로운 미디어텍(MediaTek) ‘MT6592 옥타코어’ AP의 사전구성 옵션으로 오디언스 eS700 시리즈 스마트 오디오 코덱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미디어텍와 협업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긴밀하게 협업함으로써 양사는 단일 레퍼런스 디자인에 최고의 기술을 구현하게 되며 이러한 전략은 최신 기술에 기반해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하기 원하는 OEM들의 비용과 제품출시기간을 줄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레퍼런스 플랫폼은 와트당 성능이 뛰어난 미디어텍의 완전 확장형 8코어 성능과 신호 대 잡음비(S/N) 성능 및 모든 eS700 시리즈 제품들에 탑재된 고급음성(Advanced Voice) 기능을 갖춘 오디언스 코덱의 다양한 기능의 오디오 서브시스템을 결합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eS700 시리즈 제품들의 스마트 오디오 코덱에는 스피커, 헤드폰 및 이어폰 드라이버에 대한 업계의 모든 요구사항들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모든 ADC 및 DAC와 두 개의 라인 출력도 포함돼 있다.

에드가 아우스랜더 오디언스 제품관리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일련의 개선된 기능들과 매우 낮은 전력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미디어텍과 같은 업계 선도업체와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미디어텍과의 협업은 당사의 스마트 오디오 코덱의 스마트폰 활용범위를 기존 및 미래 고객들과의 신규 디자인으로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인 이니셔티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