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슈퍼푸드로 자리 잡은 비트즙 등 다양한 건강즙 판매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주청룡농원, 슈퍼푸드로 자리 잡은 비트즙 등 다양한 건강즙 판매 및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2.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각종 매스컴을 통해 비트의 성분이 알려지면서 비트가 주목받는 식품으로 자리 잡게 됐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지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비트를 섭취할 수 있는 비트즙의 수요가 높아지게 됐다.

이러한 가운데 4대가 청정지역 제주도 한림읍에서 농사를 짓는 제주청룡농원이 비트즙 및 각종 건강즙을 판매하며, 다양한 건강식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청룡농원은 농산물 재배에서부터 즙을 가공해 판매하는 전 과정을 도맡아 진행하는 농원으로, 당도 테스트 및 멸균 작업 등의 철저한 품질 관리를 진행해 높은 신선도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농원의 비트즙은 100% 제주산 비트로 가공되는 것으로 잔류물질을 완벽하게 세척하기 위해 3번 이상 세척하는 등 먹거리 안전에 신경을 쓰고 있다. 세척된 비트는 중저온 방식을 사용해 추출하기 때문에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아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첨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가공된 즙은 햇빛이 투과되지 않고, 내열과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파우치에 진공 포장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1차 내피 박스 포장 후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2차 외피 박스로 포장돼 터질 걱정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렇게 농장에서 배송까지 책임지고 배송하고 있는 제주청룡농원에서는 현재 비트즙을 비롯한 각종 건강즙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SNS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