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새로운 HD 영상 감시 솔루션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새로운 HD 영상 감시 솔루션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 스크린 포맷 지원, H.264 기술, ONVIF를 만족하며 비디오 분석 옵션 지원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보쉬의 새로운 HD 보안 솔루션 가운데 처음으로 Dinion HD와 FlexiDome HD 720p 주/야간 IP 카메라를 발표했다.

1/3인치 HD CCD와 프로그레시브 스캔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이미 시장에 알려진 Dinion 기술과 결합하여 선명하면서도 고화질의 HD 영상을 제공한다.

픽셀 별 이미지 처리를 통해 가장 디테일 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카메라 영상을 통해 사용자가 사람의 안면 특징을 분석하거나 번호판 혹은 작은 물체를 식별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와이드 스크린 포맷을 통해 어떠한 장면에서도 더 많은 콘텐츠를 감시 할 수 있다.

보쉬 Dinion HD 720p 주/야간 IP 카메라는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우아한 박스형 디자인을 가진 카메라이며, FlexiDome HD 720p 주/야간 IP 카메라는 지각이 있으면서 단단한 돔 옵션을 제공한다.

빛이 급변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정확한 색 재현과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도록 최신의 디지털 비디오 프로세스가 가능하며, SmartBLC 기능이 자동적으로 역광 보정을 하는 동시에 달빛 아래와 같이 어두운 상황에서 SensUp Dynamic 기능을 통해 혁신적으로 감도를 올릴 수 있다.

iSCSI 저장 장치를 지원하며, H. 264기술을 통해서 MPEG-4 대비하여 영상 품질의 저하 없이 30%가량 저장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혁신적으로 4개의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3개의 H.264 비디오 스트림 동시 전송과, 하나의 JPEG 스트림을 통해 타사와의 소프트웨어 통합 호환성이 더 높아졌다. 또한 멀티캐스팅과 인터넷 스트리밍의 지원이 가능하다.

비디오 움직임 분석 시스템인 MOTION+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픽셀 및 구조, 물체방향 분석 등이 가능한 비디오 인공지능 분석 시스템인 IVA가 가능하도록 하드웨어가 장착된 버전이 있다.

완벽히 ONVIF를 준수한 Dinion HD와 FlexiDome HD 카메라는 타사의 보안 솔루션과 손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소프트웨를 통해서 같은 시스템에 구성된 SD급의 장비와도 호환이 가능하며 끊임없는 운용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을 방문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