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데이터 로밍 요금 폭탄에서 해방된다!
상태바
해외 데이터 로밍 요금 폭탄에서 해방된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안심데이터 로밍 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가 해외여행시 의도치 않은 데이터 사용으로 로밍 요금 폭탄을 사전에 방지하면서 추가 비용부담 없이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안심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안심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별도의 기본료 없이 해외 데이터 로밍시 사용량에 따라 요금이 청구되고(9.1원/1KB), 1일 데이터 로밍 요금이 2만원에 도달하면 더 이상 요금이 발생하지 않고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 안심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별도의 기본료 없이 해외 데이터 로밍시 사용량에 따라 요금이 청구되고(9.1원/1KB), 1일 데이터 로밍 요금이 2만원에 도달하면 더 이상 요금이 발생하지 않고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이에 따라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지 못하고 출국한 고객이 해외에서 갑작스러운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모바일 메신저·SNS 사용 등 의도치 않게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최대 2만원까지 청구돼 로밍 요금 폭탄 불안에서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고객의 경우 안심데이터 로밍 서비스에 한 번만 가입하면 다음 출국 시에도 자동으로 반영돼 고객이 출국할 때마다 별도로 요금제를 신청해야 하는 불편함이 크게 개선됐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는 해외에서 데이터 차단에 서툴러 로밍 요금 폭탄을 걱정하는 여행객이나 사용한 만큼 로밍 요금을 내고 싶은 소량 이용객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신청서 작성시 데이터 로밍 차단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해외에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및 데이터로밍 차단을 신청, 해지할 수 있는 로밍 전용 모바일 홈페이지(m.roaming.uplus.co.kr)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한편 이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고객 센터(1544-2996)나 공항 로밍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