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훈 LG CNS 사장, ‘스마트 기술로 만드는 스마트 미래’ 주제 서울대 특강
상태바
김대훈 LG CNS 사장, ‘스마트 기술로 만드는 스마트 미래’ 주제 서울대 특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대훈 LG CNS 사장이 서울대 신공학관에서 ‘스마트 기술로 만드는 스마트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가졌다.

김대훈 LG CNS 사장은 지난 5월30일 서울대 신공학관에서 ‘스마트 기술로 만드는 스마트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LG CNS가 서울대 컴퓨터공학부와 협력해 개설한 ‘소프트웨어 응용’ 과정은 서울시 교통카드 시스템 구축 사례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관리, 분석 모델링, 클린 코드, 테스트 설계 등 LG CNS의 분야별 현장 전문가들과 함께 소프트웨어 개발의 주요 영역을 실습 위주로 학습하는 과정이다.

수강학생들은 팀을 구성해서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실제 현장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이 무엇인지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특징 때문에 실제 회사에서 진행되는 IT 프로젝트를 경험해보고 싶은 학생들이 주로 수강한다.

특강에서 김 사장은 새롭게 등장한 ‘스마트 기술’이 우리 삶을 바꿔놓은 사례와 발전 방향, 전망 등을 제시하고, 스마트시대의 인재상과 컴퓨터공학 전공자로서 소임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