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국내 ‘스마트러닝’ 시장 출사표
상태바
인텔코리아, 국내 ‘스마트러닝’ 시장 출사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용 태블릿·SW·교육 콘텐츠 등 포함 통합 솔루션 공개

인텔코리아가 교육 전용 태블릿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에듀케이션 솔루션’을 공개하고 국내 스마트러닝 시장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인텔 에듀케이션 솔루션은 학생과 교사, IT 관리자를 위한 포괄적 스마트러닝 솔루션으로 ▲교육용 태블릿 ▲인텔 에듀케이션 소프트웨어 ▲교육 콘텐츠 ▲적용 지원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특히 인텔코리아는 이번에 선보이는 태블릿이 국내 스마트러닝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교육 환경에 특화된 교육 전용 기기로 10년 이상 교육용 플랫폼을 개발, 보급해 온 인텔의 기술력과 교육 철학이 응집됐다고 강조했다.

인텔 교육용 태블릿은 교육 콘텐츠 활용에 최적화된 10인치 대화면과 안드로이드 또는 MS 윈도 운영 체제가 탑재되며 부주의로 인한 기기 파손이 빈번히 발생하는 사용자 환경을 고려해 태블릿 좌우에 고무 범퍼 디자인을 적용하고 70㎝ 낙하 안전 테스트를 거치는 등 내구성을 강화했다. 방수 및 방진 기능도 지원된다.

또한 태블릿 후면 렌즈에 탈·부착해 현미경으로 활용 가능한 확대 렌즈와 오디오 잭에 연결해 사용 가능한 온도계 등 입체적 수업을 위한 과학 도구도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실제 펜과 비슷한 그립감으로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스타일러스펜이 제공되며 평균 12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은 시간 및 장소에 관계없는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