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1GB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1GB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WING-100은 보다 빠른 동작 속도를 위해 1072MHz의 코어클럭으로 팩토리 오버클럭돼 있으며 보다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6핀의 보조 전원부를 구성했고 기가바이트만의 UD2(Ultra Durable 2) 디자인과 WING-100 쿨러가 탑재돼 열을 보다 효율적으로 분산시키고 탁월한 발열제어 및 정숙한 성능을 보여준다.

▲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WING-100은 이미 그 성능과 내구성으로 인정받은 WING-100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고풍량 100mm 쿨링팬과 방사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통해 GPU와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함은 물론 정숙한 소음을 제공한다.

또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WING-100은 이미 그 성능과 내구성으로 인정받은 WING-100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고풍량 100mm 쿨링팬과 방사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통해 GPU와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함은 물론 정숙한 소음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울트라 듀러블(Ultra Durable)2 (이하:UD2) 설계 기술로 디자인됐으며 일본 솔리드(Solid) 캐패시터 및 로우(Low) RDS MOSFET를 사용해 더 나은 전기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효율적인 전력 분배를 통해 전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제공한다.

더불어 메탈쵸크로 감싼 페라이트 코어를 사용해 높은 주파수로 동작할 시에도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잡아주고 저장해 불필요하게 손실되는 전력을 감소시킨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WING-100은 하나의 그래픽카드만으로도 최대 4개의 모니터 연결이 가능하며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HDMI, D-SUB 및 2개의 DVI-D 출력포트를 지원한다.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 익스페리언스(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어댑티브 브이싱크(Adaptive Vsync),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 740 WING-100은 제품은 성능과 호환성 두가지 모두를 갖춘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회사는 예상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