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팝아트 결합 USB 스페셜 에디션 선봬
상태바
샌디스크, 팝아트 결합 USB 스페셜 에디션 선봬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샌디스크는 따뜻하고 긍정적이며 사랑스러움이 풍긴 팝아트와 결합한 USB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샌디스크(www.sandisk.co.kr)가 로메로 브리또(Romero Britto)가 디자인한 ‘크루저 팝(Cruzer Pop)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로메로 브리또는 브라질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이다.

컬러풀하고 재미있는 작품으로 잘 알려진 브리또는 축구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브리또는 “샌디스크와 이번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며 우리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인 이 USB의 출시는 매우 성공적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샌디스크의 이번 신제품은 개인 파일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파일 암호화를 지원하며 비밀번호 보호를 제공하는 샌디스크 시큐어액세스 소프트웨어(SanDisk SecureAccess Software)도 같이 제공된다. 암호화된 파일 이외의 나머지 파일들은 자유롭게 공유2할 수 있다.

한편 로메로 브리또의 작품이 담긴 8GB1 크루저 팝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오늘 G마켓 슈퍼딜을 시작으로 이후 옥션(일정 미정)과 쿠팡(6월2일)에서 구입 가능하다.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심영철 본부장은 “전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USB에 담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은 샌디스크가 남미 문화를 이해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식이었다. 또한 이로써 우리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