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 CM송 인기
상태바
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 CM송 인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이 자사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CHANUN)’의 라디오광고가 재미있는 CM송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세미솔루션은 지난해 12월부터 선보인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의 라디오광고가 전파를 타면서 라디오광고 조회 순위 상위권에 5개월 연속 랭킹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세미솔루션이 자사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CHANUN)’의 라디오광고가 재미있는 CM송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솔루션의 이번 라디오광고에서는 풀HD의 생생한 화질과 충격에 강한 차눈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CM송에 담았다.

‘눈 돌아간다~ 차눈 돌아간다~’를 반복해 차눈 브랜드를 연상시키고 ‘억울한 사고 없게~, 끊김 없이 생생하게~’라는 가사로 차눈의 품질우수성 등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세미솔루션은 이번 광고에 대해 자사 브랜드 네임인 차눈을 함축적으로 알리기 위한 콘셉으로 제작했다며 차눈은 굿 디자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디자인측면에서도 눈의 형상을 제품 아이덴티티(Product Identity)로 설정해 전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향후 세미솔루션은 최근 광고를 접하고 문의 하는 소비자가 증가해 차눈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이 여세를 몰아 차량 랩핑광고, 온라인SNS광고 및 DMB, TV광고 등 대대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