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머글래스, 네트워크 트래픽 위험감지툴 ‘사이버스윕 사피엔스’ 출시
상태바
글리머글래스, 네트워크 트래픽 위험감지툴 ‘사이버스윕 사피엔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1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공간의 안전성과 신뢰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 글리머글래스사이버솔루션즈(Glimmerglass Cyber Solutions, www.glimmerglass.com)가 ‘사피엔스1.2(Sapience Release 1.2, 이하 사피엔스 R1.2)’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피엔스 소프트웨어는 보안 분석가들이 IP 네트워크상에서 진행되는 모든 엔티티(entity) 요소에 대한 즉각적인 통찰을 획득할 수 있게 하는 고가치 특성들이 강화됐다.

사피엔스 R1.2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품질의 캡처, 검색 및 엔티티-관계 설계를 제공한다. 하루가 채 되지 않는 훈련으로 분석가들은 사피엔스를 사용해 위험을 분석하고 네트워크 감식을 수행하며 즉각적으로 네트워크상에서 주고받는 모든 엔티티들의 관계나 관련성을 발견해낼 수 있다.

사피엔스는 최소한의 셋업과 구성을 요구한다. 강화된 엔티티-관계 설계 툴은 엔티티 요소들에 의해 행해진 모든 활동과 네트워크에서 주고받은 모든 엔티티에 대한 스냅샷을 제공한다.

로버트 런디 글리머글래스 사장겸 최고경영자(CEO)는 “강건성과 기능강화에 중점을 둔 사피엔스 R1.2는 보안 분석가들이 사이버테러 및 사기를 신속하게 인식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글리머글래스는 오는 6월3일부터 5일까지 체코 프라하에서 열리는 ‘ISS 월드 유럽(ISS World Europe)’에서 사피엔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