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이용하면 전지현·이정재가 파격 선물 쏜다
상태바
SK텔레콤 이용하면 전지현·이정재가 파격 선물 쏜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간 매일 1000명 대상 40만원 상당 선물함 ‘스타박스’ 증정

▲ 20일 T월드 신촌점에서 열린 SK텔레콤의 스타박스(Star Box) 프로모션 행사에 배우 전지현, 이정재가 참석해 고객들에게 스타박스를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이 20일 영업 재개를 맞아 6월10일까지 3주간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을 하는 고객중 매일 1000명씩을 추첨해 자사 광고모델 전지현, 이정재의 패션 아이템 등을 담은 선물함 ‘스타박스’를 제공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 시작을 기념해 20일 오후 1시 ‘T 월드’ 신촌점에서 개통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전지현, 이정재가 직접 스타박스를 증정하는 고객 참여 행사를 개최했다.

스타박스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직접 제작한 스마트폰 파우치, 고급 선글라스, 전지현과 이정재의 친필 사인과 감사편지 등 40만원 상당의 경품이 담겼다.

특히 이벤트 현장에서 제공된 일부 스타박스에는 배우 전지현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시 직접 착용해 화제가 된 600만원 상당의 명품 드레스와 핸드백, 이정재가 SK텔레콤 ‘잘 생겼다’ 광고 촬영중 입었던 수트 등이 포함돼 있어 고객 반응이 더욱 뜨거웠다.
▲ 20일 T월드 신촌점에서 열린 SK텔레콤의 스타박스(Star Box) 프로모션 행사에서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사진 오른쪽 첫 번째), 배우 전지현, 이정재가 이 날의 1호 개통 고객에게 스타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스타박스 프로모션은 20일부터 시행하는 신개념 가족결합 요금할인 프로그램 ‘착한 가족할인’에 이어 소모적인 경쟁을 지양하고 실질적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상품/서비스 강화 활동 일환으로 준비됐다”며 “이통 3사 동시영업 재개를 맞아 1위 사업자로서 고객지향적 시장 경쟁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박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LTE 공식 홈페이지(www.skt-lt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