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너스소프트, 저가 기업용 원격지원 서비스 ‘센트로ASP’ 출시
상태바
지너스소프트, 저가 기업용 원격지원 서비스 ‘센트로ASP’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센트로ASP 원격지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www.centroasp.com)에서 제공하는 고객용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한 후 프로그램 화면에 표시되는 접속인증번호만 상담원에게 알려주면 바로 상담원이 원격지원을 할 수 있다.

지너스소프트(www.ginussoft.com)가 2013년에 원격지원 관련 제품의 개발을 완료하고 6개월간 기업에 시범 서비스를 하면서 기능을 개선해 이번에 정식으로 ‘센트로ASP(CentroASP)’ 원격지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객 PC의 이상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해 주거나 프로그램 사용법 교육을 하는 등 PC 원격지원 서비스는 PC를 이용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대부분의 기업에서 필수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서비스로 많은 기업에서 도입해 사용하고 있으나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많은 중소기업을 위해 비용 부담을 줄여 주고자 자체적으로 개발했다.

클라우드 중계 서버 기술을 이용해 원가를 절감하고 원격지원에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탑재해 국내 최저가인 월 9900원부터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트로ASP 원격지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www.centroasp.com)에서 제공하는 고객용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한 후 프로그램 화면에 표시되는 접속인증번호만 상담원에게 알려주면 바로 상담원이 원격지원을 할 수 있다.

고객은 키보드 입력을 할 필요없이 홈페이지에서 원격 요청 프로그램만 실행해 접속번호만 불러 주면 원격으로 상담원이 접속해 PC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해 줄 수 있으며 윈도XP에서 윈도8.1까지 최신 OS까지 지원하며 별다른 설정없이 멀티 모니터까지 지원하며 고객PC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많은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10일간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해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에서 직접 이용해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하고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온라인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를 위해 여러가지 특별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