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그램’ 초경량 아이디어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그램’ 초경량 아이디어 이벤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여 방법은 LG전자 그램 홈페이지(lg-gram.co.kr)에 있는 여러가지 에피소드 영상을 보고 별점을 매기거나 더 좋은 아이디어를 SNS 계정으로 응모하면 된다. 우수 아이디어는 LG전자가 직접 영상으로 제작한다.

LG전자가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울트라PC ‘그램’의 초경량 무게를 영상으로 체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980g에 불과한 그램의 무게를 고객이 눈으로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참여 방법은 LG전자 그램 홈페이지(lg-gram.co.kr)에 있는 여러가지 에피소드 영상을 보고 별점을 매기거나 더 좋은 아이디어를 SNS 계정으로 응모하면 된다. 우수 아이디어는 LG전자가 직접 영상으로 제작한다.

에피소드 영상은 선풍기 바람으로 그램 띄우기, 비키니끈과 머리카락으로 그램 버티기, 빨래집게로 그램 들기 등 7개로 구성돼 있다. 각 영상은 대학생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모아 만들었다.

상품도 푸짐하다. 아이디어 공모전 금상 1명에게는 LG 울트라PC 그램, 은상과 동상에게는 각각 LG 탭북과 LG G 패드8.3을 지급한다. 또 별점 평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명품 풀HD IPS패널을 탑재한 울트라PC 그램을 앞세워 PC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