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동반성장 웹진’ 창간
상태바
SK텔레콤, ‘동반성장 웹진’ 창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반성장 웹진은 중소 협력사들의 니즈를 반영, 협력사가 활용 가능한 SK텔레콤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상생 사례, 전문 시장 분석 리포트 등 정보를 담아 매월 세번째 목요일에 발간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이 중소 협력사와의 소통과 상생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웹진’을 오는 15일 창간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 웹진은 중소 협력사들의 니즈를 반영, 협력사가 활용 가능한 SK텔레콤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상생 사례, 전문 시장 분석 리포트 등 정보를 담아 매월 세번째 목요일에 발간될 예정이다.

웹진은 SK텔레콤과 거래 관계가 있는 중소 협력사들에 메일 형태로 제공되며 SKT 상생협력 홈페이지(open2u.sktelecom.com/vdindex.jsp)에도 게시된다.

이번 창간호에는 이동통신사들의 차세대 모바일 전략 및 해외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전문적 분석과 인문학 칼럼 ‘오케스트라를 통해 본 하모니’, 협력사 소개 등 소식을 담았다. 특히 이번 호에는 올해 초 새롭게 론칭한 중소 협력사 대상 ‘SK텔레콤 동반성장 복지지원 프로그램’이 상세히 소개돼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여호철 SK텔레콤 SCM실장은 “동반성장 웹진 창간은 협력사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상생 협력의 기반이 되는 소통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