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마켓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구매시 헤드셋 무상증정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G마켓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구매시 헤드셋 무상증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14일부터 G마켓에서 기가비이트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삼성 SHS-100V’ 해드셋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이번 행사는 G마켓에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G마켓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엔비디아의 최신 맥스웰 아키텍쳐가 적용되고 2개의 HDMI 포트가 적용돼 단일 카드만으로도 듀얼 HDMI를 통한 60Hz프레임의 4K 해상도 출력 및 최대 4개의 모니터 연결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GTX 750 Ti 제품을 포함해 GTX 760, 770, 780, 780 Ti 제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G마켓에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gigabyte.jchyu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