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솔루션 신규 파트너사 모집
상태바
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솔루션 신규 파트너사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의 국내 판매망 확대를 위해 신규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엑시스코리아는 고객 발굴 및 서비스 확대를 위해 파트너를 상시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이 일환으로 서울과 대전, 원주 등을 비롯해 주요 거점 도시에서 파트너 행사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 수요일에는 호남 지역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해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엑시스는 영상 감시와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전문적 네트워크 비디오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영상보안 솔루션 유통 업체인 믹스폴, IT 전문 총판인 아이넷뱅크가 공식 총판을 맡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모집 대상 파트너사는 공공, 제조, 금융, 교통, 물류, 의료, 교육, 리테일 분야 등에서 네트워크 카메라 또는 CCTV를 판매한 경험을 갖추고 있거나 관련된 솔루션 판매 경험이 있어 공고한 영업망이 있는 국내업체 등이다. 협력 업체로 선정되면 엑시스로부터 제품 영업 및 기술에 대한 각종 교육 외 다양한 영업 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엑시스는 채널 파트너 관심 업체나 신규 업체 그리고 파트너 기술 지원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채널파트너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실무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전달하고 실습 기회도 제공, 파트너의 우수한 역량을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어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파트너 모집 설명회는 사전 등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엑시스 채널영업팀(02-780-9636)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