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내비’가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드려요~
상태바
‘올레내비’가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드려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자사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 ‘올레내비’에 경로중 최저가 주유소 안내 기능을 추가하고 도착 예정 시간 정확도 및 UI 등을 개선하는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 KT는 자사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 ‘올레내비’에 경로 중 최저가 주유소 안내 기능을 추가하고 도착 예정 시간 정확도 및 UI 등을 개선하는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든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올레내비는 서울에서 부산 기준 약 2MB 수준의 데이터 사용량만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빠른 길 찾기가 가능하고 사용자간 제보를 통해 최신 교통 정보 공유, 위치 전송 및 경로 공유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편의 기능이 한층 더 강화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레내비는 검색 된 최단 경로중에 있는 최저가 주유소 검색 기능을 추가해 유류비 절감에 도움을 주며 고속도로 진입 지점 등 서울 시내 상습 정체 구간에서 차선 별 운행 데이터를 수집, 분석해 더욱 정확한 도착 시간을 안내한다.

또한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중심으로 ‘플랫 디자인(flat design)’을 적용시켜 더욱 쉽고 명확한 UI로 개선했으며 올레내비 실행시 최근 목적지와 즐겨찾기를 첫 화면에 노출시켜 더욱 쉽고 빠른 목적지 검색을 가능케 했다.

방형빈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지원담당 상무는 “실시간 교통정보를 활용한 빠른 길 안내의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며 “쉽고 편리한 기능으로 올레내비가 고객의 친절한 드라이빙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