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출입 통제 시스템 Pro-Watch 3.80 Suite 한국어 버전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출입 통제 시스템 Pro-Watch 3.80 Suite 한국어 버전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의 저하 없이 무제한 확장 가능한 글로벌 통합 보안 시스템
통합 시큐리티 솔루션의 강자 한국하니웰㈜이 글로벌 출입 통제 시스템 Pro-Watch 3.80 Suite 한국어 버전을 출시한다.

이미 텍사스의 조지 부시 국제 공항, 델라웨어에 위치한 페닌술라 리조트 등, 글로벌 사이트에서 성공적으로 운용되고 있는 Pro-Watch System은 다양한 규모의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범용적인 솔루션으로 시스템 사양에 따라 Lite, Professional, Corporate, Enterprise Edition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종류에 따라 무제한의 확장성을 가진다. 주목할 점은 대규모의 확장 시에도 시스템 속도 등 성능의 저하가 없다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네트워크망 뿐만 아니라 해외에 위치한 자사들을 통합하여 출입 통제를 실현할 수 있다.

더욱 새로워진 Installer는 Pro-Watch 데이터베이스를 위해 필요한 Pro-Watch짋 Windows 그룹과 SQL Permission을 자동으로 생성하여 수작업을 줄이는 한편 빠른 시스템 설정을 실현할 수 있게 했다. 따라서 보안 경비 비전문가 및 소규모 사무실에도 운용이 가능하다. 또한 Microsoft 제품군과의 강한 호환성을 통해 Windows 2008 Server, SQL 2008 Server, Win dows 7을 지원(32-bit & 64-bit)한다. 최신 AutoCAD 제품군과의 호환을 구현하여 구 Auto CAD의 유지를 위한 비용 소모를 방지하며 PDF 417(2-D) 바코드 라이센스를 보유, 2D 바코드를 배지에 탑재하고 활용할 수 있다.

하니웰의 침임 감지 시스템 등 보안 시스템과 연동되어 완벽한 통합 보안 시스템을 실현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특히 공항, 기업체, 대학교, 고층 빌딩, 병원, 구치소 시설 등 대형 시설은 물론이고 Edition에 따라 여러 분야에서 최적화되어 적용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하니웰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을 방문하거나 02-799-6345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