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레드벨벳'·'슈퍼주니어' 나오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오륙도수제순대' 참여
상태바
'엑소'·'레드벨벳'·'슈퍼주니어' 나오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오륙도수제순대' 참여
  • 양대규 기자
  • 승인 2018.09.22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양대규 기자]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로 시작한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9일간 개최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대규모 세일행사를 넘어 쇼핑, 관광, 문화, 축제 등 국내 최고의 쇼핑관광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개막을 축하하는 공연에는 엑소,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려욱, 에프엑스 루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케이팝 가수가 대규모 참여한다.

오륙도수제순대는 프렌차이즈 브랜드 20개 업체중 유일한 순대브랜드로 선정됐다. 오륙도수제순대의 모든 순대에는 돈혈(선지)을 쓰지 않아 순대를 선호하지 않은 젊은 여성이나, 외국인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다 특히 해물순대를 최초로 개발을 하여 대한민국 신지식인 금상을 수여한 바가 있다.

오륙도수제순대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 페스타 기간 중. 9월 29일~30일 반포 한강공원에서는 독특하고 개성있는 순대 메뉴를 푸드트럭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행사에 오셔서, 오륙도수제순대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