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봄맞이 단체 도시락 문의 증가"
상태바
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봄맞이 단체 도시락 문의 증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두꺼운 겨울옷을 정리하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떠나기 좋은 봄이 찾아왔다. 봄에는 세미나, 야유회, 소풍, 각종 행사 등 단체로 움직이는 일이 많아지면서 야외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단체 도시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에서는 봄맞이 단체 도시락 문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미우새 박수홍 모델 섭외 이후 톡톡한 효과를 냈던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작년 대비 단체 도시락 문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강남 직영점인 아크로힐스논현점에서는 단체 도시락 준비에 오전부터 항상 분주한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업체, 학교 등에서 주문이 가장 많았으며, 신입사원이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는 봄철(4월~5월) 주문률이 가장 높았다”며 “가맹점 단체도시락 매출 증가는 박수홍 효과도 있지만, 10년 도시락 사업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본사의 체계적인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시스템도 빛을 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랜차이즈 창업 토마토도시락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바이럴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중 단체 도시락 홍보 네이버 블로그는 일 방문자 천 명이 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역시 전국 가맹점 상위 노출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도시락 사업의 마케팅 노하우, 테이크아웃 판매방식, 간편조리시스템 등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초보 가맹점주도 쉽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불어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매주 수요일 2시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1:1 맞춤형으로 상담 및 상권입지분석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