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 혜자스러운 족발·감자탕 ‘덤 앤 덤’ 서비스 개시
상태바
‘이바돔’, 혜자스러운 족발·감자탕 ‘덤 앤 덤’ 서비스 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이바돔’이 족발 주는 감자탕, 감자탕 주는 족발 서비스를 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바돔 족발 리마스터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서비스는 족발 또는 감자탕을 포장과 배달 시 미니족 혹은 커플 감자탕을 함께 주는 이벤트다.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양으로 현재 SNS와 블로그에서 활발히 글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제공:(주)이바돔

족발과 감자탕이 대한민국 야식의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지만 위생문제에 있어서 항상 사회적인 이슈가 되곤 했던 것이 신뢰의 브랜드 ‘이바돔’으로 인해 어느 정도는 해결될 것 같다는 것이 그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바돔의 이번 이벤트는 그간 위생문제로 탈이 많았던 대한민국 야식문화에도 적잖은 영향을 끼칠 것이라 전문가들은 진단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바돔의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이바돔 고유의 맛깔 나는 감자탕과 잡 냄새 없는 담백한 족발, 상큼한 해초샐러드 등을 저렴한 가격에 모두 맛볼 수 있다. 또한 음식 패킹 또한 깔끔한 형태로 변경되어 혼밥, 집들이, 나들이 그 어떤 상황에서도 센스 있게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이 특징이다. 

프랜차이즈 크리에이터 ‘바투’의 이재현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랜차이즈의 신뢰성이 이번에도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 할 것”이라며 “한국인 특유의 정을 자극하는 획기적인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