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이페이 게임쇼 2017’ 참가…현지 반응 굿
상태바
그라비티, ‘타이페이 게임쇼 2017’ 참가…현지 반응 굿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1.2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타이페이 게임쇼 2017(이하 TGS 2017)’에서 자사의 대표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비롯해 ‘라그나로크 웹게임, 카드RPG’ 등을 전시하며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라비티는 최근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 TGS 2017에서 B2C관 운영으로 유저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과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샵, 이명진 작가의 원화 경매, 코스프레 대회 및 현장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찾은 많은 관람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대만 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그라비티 대만지점은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웹게임, 비너스 일레븐 외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직접 서비스 하고 있으며 2016년 6월 라그나로크 온라인 재런칭 직후 정기적으로 유저와의 간담회를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TGS 2017을 통해 그라비티는 대표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비롯해 이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라그나로크 웹게임, 라그나로크 카드RPG, 라그나로크 히어로즈, 라그나로크 스피어 오브 오딘 및 최근 정식 출시한 미소녀 축구게임 비너스 일레븐 등 다양한 게임을 전시하며 많은 유저들을 맞이했다.

특히 라그나로크 원작 만화를 집필한 이명진 작가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대만 유저와 만남을 가졌으며 본인이 직접 그린 원화에 친필 사인을 담아 진행한 자선 경매에서 낙찰된 8만8888대만달러(한화 약 330만원)를 대만 내 사회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