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넷, 신규사업자 창업 지원…기존 지역사업자도 모집
상태바
프로포즈넷, 신규사업자 창업 지원…기존 지역사업자도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들에게나 있을법한 화려한 감동의 프로포즈 이벤트 대중화에 나선 프로포즈넷(대표이사 신상호, www.propose.com)이 신규로 프로포즈 이벤트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의 창업을 지원하고 현재 프로포즈 이벤트와 기념일 이벤트를 추진 중인 지역사업자를 체인 사업자로 모집해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 본격적인 사업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출범한 프로포즈넷은 장미꽃과 촛불, 꽃길로 장식된 영화 같은 화려한 로맨틱한 공간에서 감미로운 음악을 배경으로 장미꽃으로 장식된 테이블에서 고급 스테이크와 와인,케익을 곁들여 감동적인 사랑의 영상편지를 상영해 백마 탄 왕자를 꿈꾸는 모든 여심을 사로잡는 오감 만족의 영화 같은 프로포즈를 실현시켜 준다.

특히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화려하고 감동적인 프로그램으로 연인의 100일 기념 이벤트부터 사랑의 언약식, 결혼 프러포즈뿐만 아니라 부부의 생일 이벤트, 결혼기념일 이벤트까지 총 43개의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관련 상품을 프로포즈넷 홈페이지는 물론 지마켓, 11번가,인터파크,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고 현금 일시불 결제로 불편하고 부담스러웠던 결제 시스템을 카드 할부로 결제할 수 있도록 개선시켜 대중화의 길을 열었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규로 이벤트 카페를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는 오피스텔 10평 기준으로 장소 임대 보증금, 인테리어 비용, 가맹비를 포함해 총 2500만원 수준이면 창업이 가능한데 프로포즈넷은 소상공 창업자금과 관련된 대출을 지원하고 있어 창업자금에 부담감이 높은 젊은층과 주부 및 정년퇴직한 은퇴자의 창업에 유리하다.

또한 현재 특정 지역에서 이벤트 카페를 운영 중인 기존 사업자는 체인 가맹비 500만원을 내고 프로포즈넷에 가입하면 프로포즈넷이 개발 시판중인 43개의 다양한 상품을 공유할 수 있고 지역마케팅 및 광역 마케팅 지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실질적인 판매 지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지역 내 사업권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된다.

특히 각 지역의 뷔페, 양식·한식·중식 레스토랑 및 카페, 커피숍 등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는 매장 안에 있는 별도 고정 룸을 인테리어 변경만 하면 지점 가맹은 물론 추가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업종 변경을 하고자 하는 사업주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신규 창업이나 기존 지역 사업자의 프로포즈넷 가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로포즈넷 홈페이지(www.proposenet.com)를 참조하거나 전화(1899-39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