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최고 레벨 210까지 상향 등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신선도, 최고 레벨 210까지 상향 등 대규모 업데이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2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성전·추가 시나리오 등 다양한 컨텐츠 추가

엔터메이트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선도’가 최고 레벨 상향과 신규 지역 ‘제원’의 추가 시나리오를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도 최고 레벨이 210으로 상향됐고 ‘제원’ 지역의 추가 시나리오가 함께 업데이트됐다. 또 대규모 공성 전투 시스템인 ‘선맹 공성전’이 추가됐다.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선맹 공성전’은 30분 동안 진행되며 공성 선맹과 수성 선맹의 치열한 접전을 통해 우승 선맹을 선발한다.

▲ 웹게임 신선도가 레벨 상향, 공성전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공성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공헌도 보상이 지급되고 해당 공헌도는 신규 탈 것 등 특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우승 선맹주에게는 일주일 동안 마을의 성주가 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부여돼 만인의 경배를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캐릭터 능력치 상승과 특수 스킬 획득이 가능한 ‘인연’ 시스템이 추가됐고 신선과 경험치 획득량 증가, 경전호송 보상 증가, 마석 파편 획득량 증가 등 축복 버프 획득이 가능한 ‘백련호’ 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영웅 달기의 신급 능력치가 추가됐으며 헌원황제, 태백금성, 뇌공 영웅의 신규 세트장비가 추가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노승필 엔터메이트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어느덧 출시 3년을 훌쩍 넘긴 신선도에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 위주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웹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