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EBS출신스타강사 인강무료제공, 모의고사 장학금대폭지급 ‘공인모’
상태바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EBS출신스타강사 인강무료제공, 모의고사 장학금대폭지급 ‘공인모’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1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네이버카페 ‘공인모’(공인중개사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에서는 실전과 같은 공인중개사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영등포구 당산동에 있는 당산중학교에서 오는 7월 25일 ‘제3회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한편 ‘공인모’는 EBS출신 스타강사들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도 더욱 유명하다.

‘공인모 전국모의고사’ 신청 접수는 ‘공인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는데 공인모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의고사 신청접수 마감일은 시험일 2주 전까지이고 별도로 공인모 게시판을 통하여 공지한다.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월 24일로 예정된 가운데 치러지는 실전과 같은 전국모의고사로 수험생들의 관심이 많다.

▲ ‘공인모’는 EBS출신 스타강사들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도 더욱 유명하다.

제1, 2회 공인모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들은 모의고사 보기를 잘했다는 평가다. EBS출신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는 실제 시험의 난이도를 이해하고 파악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다. 실제 시험 당일 긴장하거나, OMR카드를 잘못작성해서 시험을 망칠수도 있는데 실전과 똑같은 모의고사를 통해 미리 연습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는 의견이 많았다.

또한 EBS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라 믿을 수 있고 실제 시험당일 실수로 낙방 할 수 있는 시험을 사전 예방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공인모 전국모의고사 일정은 제3회 7월 25일, 제4회 8월 30일, 제5회 9월 19일, 영등포 당산중학교에서 치러진다.

더불어 이번 모의고사에는 장학금도 대폭 주어진다. 과락 없이 60점을 넘긴 1차 합격자 중 총 점수를 집계해 수석을 차지한 이에게는 3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차석에게는 100만원, 3위부터 30위까지는 3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고 총5회에 걸쳐 무려 6,2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외에도 공인모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독학,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등 많은 정보를 자세히 제공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인중개사 학원, 공인중개사 취업, 공인중개사 연봉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 하고 있다.

‘공인모’는 EBS출신 스타 강사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실시간 학원 강의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부터 한참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