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크웍스, ‘커뮤닉아시아 2015’ 참가…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씨디네크웍스, ‘커뮤닉아시아 2015’ 참가…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디네트웍스가 6월2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되는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5’에 참가한다. 

본 전시회에서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웹 비즈니스 기업들을 대상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웹 퍼포먼스를 위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Content Delivery Network) 서비스 및 클라우드 DNS, 클라우드 로드밸런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 씨디네트웍스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5에 참가해 CDN, 클라우드 및 보안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전시장에 마련된 세미나 룸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세션 발표를 진행해 인터넷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웹 콘텐츠 전송, 관리와 보안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씨디네트웍스는 2014년 11월에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했으며, 올해로 2년 연속 본 전시회에 참여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정재훈 씨디네트웍스 싱가포르 법인장은 “이번 전시는 씨디네트웍스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들에게 신흥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의 잠재 고객을 발굴할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며 “특히 중국, 동남아시아 등 이머징 마켓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을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