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곡선 디자인 G플렉스2용 ‘그램5 클리어’ 출시
상태바
인그램, 곡선 디자인 G플렉스2용 ‘그램5 클리어’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그램이 LG G플렉스2용 보급형 스마트폰 케이스 ‘그램5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램5 클리어는 LG G플렉스2의 특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면서도 곡선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며 오는 16일에 본격 론칭되며 현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 그램5 클리어는 LG G플렉스2의 특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면서도 곡선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그램5 클리어는 우수한 디자인, 개성 있는 색상과 고급 마감재로 처리된 LG G플렉스2 후면의 디자인을 최대한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제작됐다.

특히 열과 변형에 강한 소재(TPU)를 테두리에 적용시켰으며 탄탄한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는 후면에 배치시켜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해 외부충격과 흠 등으로부터 G플렉스2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우수한 소재의 결합과 함께 곡면설계된 그램5 클리어는 G플렉스2의 곡선 디자인을 살리면서 그립감을 최대한 높였다.

또한 버튼과 홀의 각도, 크기, 형상이 정교하게 설계돼 완벽한 호환성과 일체감을 자랑한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 베이비핑크, 핫핑크, 다크네이비 총 4종의 칼러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가격은 2만1900원이다.

권용현 인그램 대표는 “신제품은 G플렉스2를 외부충격과 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면서 나만의 G플렉스2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신선한 스마트폰 케이스”라며 “인그램은 내구성은 물론 디자인, 사용자 편리성 등을 고려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인그램이 생산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효과적인 생산과 품질관리를 위해 한국에서 생산되며 재생원료가 아닌 품질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