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탈, 감동 실화 영화 ‘더 테너’ VOD 서비스 시작
상태바
엔탈, 감동 실화 영화 ‘더 테너’ VOD 서비스 시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0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웹의 N스크린 서비스 ‘엔탈(ENTAL)’이 9일부터 유지태 주연의 실화 영화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의 VOD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달 31일에 개봉한 영화 더 테너는 아시아 오페라 역사상 100년에 한 번 나올만한 목소리라 주목 받으며 최고의 ‘리리코 스핀토’로 떠올랐던 성악가 배재철의 감동실화를 그린 영화로 김상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유지태와 차예련이 열연했다.

▲ 더 테너는 아시아 오페라 역사상 100년에 한 번 나올만한 목소리라 주목 받으며 최고의 ‘리리코 스핀토’로 떠올랐던 성악가 배재철의 감동실화를 그린 영화ek.

영화 더 테너는 실존인물 배제철 역을 맡은 유지태의 연기력과 웅장한 오페라 무대 등의 볼거리로 주목을 받았으나 4만6000명 가량의 누적 관객수를 모으는 데 그쳤다. 반면 일본, 대만에서 개봉 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홍콩,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국가와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멕시코 등의 남미지역 그리고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에서 적극적인 구매 러브콜을 받고 있다.

9일부터는 영화 더 테너를 엔탈에서 PC, 테블릿PC,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기기를 통해 풀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를 통해 영화를 영구 소장할 수도 있다.

한편 엔탈에서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타잔’, ‘터키’, ‘고 녀석 맛나겠다’아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