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까사미아, ‘라인 캐릭터’ 활용한 생활·인테리어 제품 제작
상태바
라인-까사미아, ‘라인 캐릭터’ 활용한 생활·인테리어 제품 제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인이 까사미아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라인이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와 손잡고 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응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까사미아 압구정점에서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까사미아’ 콜렉션은 라인을 대표하는 캐릭터 4종(브라운·코니·샐리·레너드)과 까사미아가 지난 30년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만나,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의 제품을 품질 좋은 소재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 캐릭터가 그려진 침대 커버·쿠션 등 침구류와 향초·디퓨저 등의 방향제품, 냄비받침과 오븐장갑 등의 주방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연말까지 총 79종이 출시된다.

라인 측은 “핀란드 대표 브랜드 뮬라와의 콜라보 제품인 식기류와 리버스보틀과 콜라보 제품인 ‘브라운·샐리 보틀’이 많은 사랑을 받는 등 라인 이용자들이 직접 실생활 속에서 라인을 경험하고자 하는 욕구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국내 대표 인테리어 브랜드인 까사미아와의 콜라보로 더욱 친근하게 라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인 측은 콜라보 제품 판매 시작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압구정점 방문고객에게 선착순으로 7000원 상당의 라인프렌즈 캐릭터 열쇠고리를 무료 증정하고 연말까지 라인×까사미아 콜라보 제품 30% 할인을 진행한다. 또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제품들은 스마트폰에서 라인프렌즈 공식계정을 친구로 추가하면 1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금액 별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라인 프렌즈 고무줄 인형, 15만원 이상은 라인프렌즈 세라믹 머그컵, 2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라인 인형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까사미아 매장 방문기와 제품 사진 등을 SNS에 포스팅하는 방문객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트래블스티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