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공식판매점 총판1본부', 11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6개월 렌탈료 면제

2018-11-21     김진영 기자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중국 스모그가 일상 생활 속 큰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공기청정기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그 중 인기를 끌고있는 모델이 바로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이다.

요즘엔 대부분 직접 구매가 아닌, 관리부터 무료 A/S까지 받을 수 있는 렌탈을 주로 이용하는데,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공식판매점 총판1본부'에서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을 하는 고객들에게 11월 한달동안 6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12월 10일까지 설치를 완료하는 고객들에 한해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케어솔루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AS179DWR, AS199DWR, AS309DWR)의 경우 360도 흡입으로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하고 토출하여 모든 방향으로 먼지를 내보내, 집안 어디에 두어도 빈틈없이 강력하게 미세먼지를 빨아 들이며, 실내의 PM10, PM2.5 미세먼지가 24시간 하루 평균 기준 50% 이상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LG 케어솔루션 공기청정기렌탈을 진행하는 이용자에게는 LG만의 특별 토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6개월에 한번씩 극세필터 및 토탈 케어 필터 세트 무상교체, 센서 점검 및 클리닝 서비스, 흡입부커버 먼지 청소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판매점 총판1본부’에서는 렌탈료 면제 이벤트 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며, 사은품은 160여 개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2개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다. 이 이벤트는 렌탈료 면제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후기 작성을 통해 추가적인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총판1본부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