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 안마의자 렌탈 시 프리미엄러그 지급 및 캐시백 등 이벤트 진행

2017-12-25     이유정 기자

[CCTV뉴스=이유정 기자]LG전자 이샵은 안마의자 렌탈시 프리미엄러그 등 사은품과 함께 LG 정수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전기레인지 제품 결합 렌탈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힌다.

렌탈 제품인 LG안마의자(BM400RKR)는 특히 다중 에어셀로 꼼꼼한 마사지가 된다. 어깨, 등·엉덩이, 팔, 종아리, 발 등 각 부위별로 최대 20개의 에어셀이 설치돼 있으며 발바닥의 입체 모양에 맞춰진 듀얼입체 발마사지도 가능하다. 

또한 버튼 하나로 맞춤형 전신코스와 주무르기, 두드리기, 혼합·물결 마사지, 지압 등 원하는 안마동작 선택도 가능하다. 전신을 쫙 펴줘 몸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스트레칭 모드와 안마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해주는 3단계 무중력모드 기능도 있다. 이밖에도 나만의 특화 메뉴를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및 릴렉스 온열기능, 스마트 리모컨 포켓 등이 갖춰져 있다.

안마의자 렌탈시 사은품은 총 4개가 증정된다. 프리미엄러그와 함께 테팔프라이팬, 코코젤리 믹서기를 받을 수 있고 LG침구킹,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미켈란젤로 진공청소기, 한일 전기매트 등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이벤트는 다른 LG건강관리가전과 결합해 렌탈할 때 신한 렌탈애카드로 자동이체 등록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결합 품목마다 캐시백이 다르게 지급된다.

또한 신규 결합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LG전자 렌탈 고객이 타 품목을 추가 렌탈해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단 신한 렌탈애카드 신규발급자에 한하며 12월 31일까지 주문해 2018년 1월 7일까지 설치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자동이체는 3개월간 유지해야 하며, 법인 및 사업자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밖에도 신한 LG전자 렌탈애카드로 이체시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3개월간 실적과 무관하게 1만원 청구할인이 되고 이후 일정수준의 전월실적이 맞춰질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이샵(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