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맨프로토 ‘PIXI&POCKET 컬러버전’ 출시기념 이벤트

2014-01-14     이광재 기자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오는 26일까지 맨프로토 ‘PIXI & POCKET 컬러버전’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중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l.kr)에서 해당 이벤트 스크랩 후에 카페, 블로그 등 소문을 내면 컬러풀한 맨프로토 스틸레 가방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맨프로토의 컬러버전 제품은 세련되고 멋스러운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컬러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맨프로토 PIXI는 컴팩트 삼각대로 이탈리아 디자인 스타일로 멋을 더했으며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하다. 미러리스나 컴팩트 카메라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맨프로토 POCKET은 카메라에 항상 부착할 수 있도록 개발돼 DLSR 등 어떤 카메라에 부착이 가능해 바위나 물기가 있는 장소등 다양한 환경에 카메라 바디를 올려 놓을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세기P&C 맨프로토 마케팅 담당자는 “2014년 출시되는 맨프로토 제품은 기능뿐만 아니라 컬러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며 “컬러풀한 제품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맨프로토 제품이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 행사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또는 맨프로토사이트(www.manfrotto.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