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하얘지는법 위한 ‘화이트닝 피부미백 화장품 추천’

2017-07-20     김진영 기자

[CCTV뉴스=김진영 기자]피부가 어둡고 칙칙하다. 기미, 색소침착으로 고민이다.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 홍조가 고민이다. 맑고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고민이다.

특히 환한 피부는 나이보다 훨씬 젊어 보이게 하고 메이크업도 잘 받아 밝은 인상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멜라닌 세포의 양에 따라서 피부색이 결정되기에, 이전에 내가 갖고 있던 피부색보다 더 하얘지기는 어렵다. 이렇듯 피부는 선천적인 영향이 크지만 생활 속 여러가지 실천을 통해 작은 노력들을 꾸준히 한다면 피부톤개선을 할 수 있다.

피부하얘지는법으로는 먼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어두워졌다면 미백선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미백관리를 한다. 외출 후 집에 돌아 오면 클렌징폼이나 미백비누로 꼼꼼하게 모공과 각질관리를 하고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에 미백팩이나 미백천연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도 필요하다.

그리고 충분한 수분섭취를 해야 한다. 물을 많이 마시면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안색이 좋아지고 피부톤이 밝아진다. 이밖에도 규칙적인 수면으로 피부 재생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스킨로션, 크림, 에센스, 세럼을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사용한다.

겟잇뷰티화이트닝순위에 나온 제품도 좋고 미백크림순위에 오른 화이트닝크림 제품을 선택해서 쓴다. 요즘은 남자들도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추세여서 화이트닝화장품에도 관심이 많아 화이트닝스킨로션, 미백크림, 미백에센스, 화이트닝스팟 등을 갖추고 있고 마무리로 팩을 하는데 화이트닝마스크팩을 이용 한다.

이처럼 화장품으로 피부하얘지는법을 통해 피부톤개선을 꾀할 수 있고 그밖에도 화이트닝레이저로 색소침착이나 점을 빼기도 한다.

하지만 화장품 선택은 쉽지 않다. 스킨로션, 크림, 에센스, 세럼, 팩 등 화이트닝화장품을 구매하기 위해 겟잇뷰티화이트닝순위를 찾아 보는 여성과 로드샵 추천 아이템을 기웃거리는 남자들에게 '1960NY 아쿠아 화이트닝 3-STEP' 와 'SE 화이트닝 3-STEP'을 추천한다.

'1960NY 아쿠아 화이트닝 3-STEP' 은 세럼과 에멀전, CC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1960NY 아쿠아 인텐시브 세럼'은 수분 베리어 형성으로 수분을 잃지 않는 피부결로 가꿔주고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악실 함유로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주을 주며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다.

'1960NY 아쿠아 인텐시브 에멀전'은 수분 저장고를 촉촉히 채워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제공하고 해양성 발효 성분인 베누시안 성분이 외부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다.

'1960NY 캡슐 CC 크림' 은 수분 크림에 함유된 매직 캡슐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표현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로 외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다.

'SE 화이트닝 3-STEP'은 스킨, 로션, 크림으로 구성 된다.

'SE 소프너'는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쾌속 충전하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 표현하고 식물 조직 배양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 진정 및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SE 플루이드'는 풍부한 영양 및 생기 에너지가 건조함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고산뜻하게 흡수되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적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플루이드로 식물 조직 배양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 진정 및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 화이트닝로션이다.

'SE 크림'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빈틈없는 보습으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시키고 풍부한 수분 영양 공급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의 방어력을 높이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며 식물 조직 배양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 진정 및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 화이트닝수분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