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열어

2017-05-09     이유정 기자

[CCTV뉴스=이유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시몬스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에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기프트 박스는 금액에 따라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기프트 박스는 시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호텔 스위트룸 컨셉의 케노샤 베스(Bath) 컬렉션 타월을 비롯해 특별 제작한 비치 에코백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은 뷰티레스트 블랙과 뷰티레스트 등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시몬스 매트리스를 비롯해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소파 등 시몬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의 모든 제품을 스페셜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고자 한다.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홈 스타일링과 실생활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구성한 만큼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의 공식 대리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과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