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카도카와게임즈 ‘갓워즈: 시대를 넘어’ 한국어판 4월 발매

2017-01-20     이나리 기자

20일 개막한 ‘타이베이 게임쇼 2017’에서 카도카와게임즈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플레이스테이션 비타(Vita) 전용 소프트웨어 ‘GOD WARS : 시대를 넘어’(이하 갓워즈) 전세계 출시 소식을 전했다.

갓워즈 한국어 버전은 신세계아이앤씨를 통해 오는 4월 전세계에서 세번째로 정식 출시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카도카와게임즈의 ‘루트레터’(√레터) 한국어 버전 제작을 진행한 회사로 원작의 분위기를 잘 살린 번역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갓워즈 한국어 버전이 기대되는 이유다.

갓워즈는 고대 일본을 배경으로 주인공 ‘카구야’와 일본 신화 및 전래동화의 주인공들이 조력자로 등장, 함께 모험을 겪으며 성장하는 전략RPG 게임이다. 다양한 지형과 스킬을 활용한 배틀은 물론, 게임 내 수록된 수려한 이벤트 영상 등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특히 갓워즈 캐릭터 디자인은 미노보시 타로가 몬스터 디자인은 타케야스 사와키가 담당해 화려한 영상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미노보시 타로는 카도카와사의 전작 루트레터 및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플러스’를 타케야스 사와키는 ‘오오가미’, ‘엘샤다이’ 등 다수의 일본 인기작을 작업했던 유명 디자이너들인 만큼 갓워즈 유저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야스다 요시미 카도카와게임즈 대표이사는 “갓워즈는 직접 총괄 제작을 맡은 만큼 많은 애정이 가는 게임이다”며 “한국 유저들은 게임에 대한 애정과 이해도가 높아 한국에서 갓워즈가 통한다면 정말 기쁠 것 같다”고 한국시장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전했다.

고학봉 신세계아이앤씨 밸류서비스사업부 상무는 “루트레터에 이어 카도카와게임즈의 신작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 게임을 기다리고 있을 국내 팬들을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한국어 버전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아이앤씨는 다양한 게임회사들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와 IP상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갓워즈가 출시되는 4월에도 한국어 버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